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
41 | 제품의 배송상황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관리자 | 459 | |
42 | 수령한 제품이 잘못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46 | |
43 |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관리자 | 477 | |
44 | 비밀번호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91 | |
45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는데요? | 관리자 | 493 | |
46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8 | |
47 | 회원 정보의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49 | |
48 | 대표자 이름 등 사업자 정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관리자 | 496 | |
49 | 아이디를 분실하였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0 | |
아이디를 잊어버렸을 때에는 당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창이 나옵니다. 그 후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시면 인증번호를 발송해 드리는데 그때 인증번호를 입력하신 후 인증번호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하단에 분실하신 아이디가 나오게 됩니다. (다만, 홈페이지 접속이 어려우시거나 컴퓨터 사용이 힘드신 상황이면 02-1670-6445로 전화주시면 간단한 확인 절차 후 답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50 |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