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
41 | 제품의 배송상황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관리자 | 460 | |
42 | 수령한 제품이 잘못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47 | |
관리부(☎ 02-1670-6445)로 연락을 주시거나, 홈페이지 상단의 고객센터 > 1:1상담 신청에서 "AS 관련 상담 "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상담요청을 하실 때에는 필히 접수번호, AS 내용, 상호와 연락처 등을 기재해 주시고 AS 인쇄물의 이미지를 첨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재작업의 유무를 판단할 시 경우에 따라 제품의 반품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43 |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관리자 | 478 | |
44 | 비밀번호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92 | |
45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는데요? | 관리자 | 494 | |
46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9 | |
47 | 회원 정보의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50 | |
48 | 대표자 이름 등 사업자 정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관리자 | 497 | |
49 | 아이디를 분실하였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0 | |
50 |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