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
41 | 제품의 배송상황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 관리자 | 460 | |
42 | 수령한 제품이 잘못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46 | |
43 | 영수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관리자 | 478 | |
44 | 비밀번호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92 | |
45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는데요? | 관리자 | 494 | |
ID와 비밀번호가 맞지 않는다고 나오는 경우 자판기의 CAPS LOCK을 눌러 놓으신 것이 아닌지 먼저 확인하세요. ID/PW 찾기로도 찾지 못하신 경우에는 당사 관리부(☎ 02-1670-644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46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9 | |
47 | 회원 정보의 수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50 | |
48 | 대표자 이름 등 사업자 정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관리자 | 497 | |
49 | 아이디를 분실하였을 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0 | |
50 |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