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
21 | 당일판으로 주문을 넣었는데 당일날 배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 관리자 | 448 | |
22 | 당일판과 일반 인쇄물을 동일한 주문번호로 접수를 했는데 당일판만 도착했습니다. | 관리자 | 454 | |
23 | 봉투 접수시 일반 봉투와 도무송 봉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관리자 | 588 | |
24 | 제품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91 | |
25 | 합판 인쇄와 독판 인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관리자 | 438 | |
26 | 금, 은별색은 어떤 재질에 가능한가요? | 관리자 | 530 | |
27 | 한글 및 파워포인트 등의 데이타도 진행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457 | |
28 |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지요? | 관리자 | 769 | |
29 |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가요? | 관리자 | 469 | |
30 | 독판 전단지는 어떻게 제작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53 | |
31 | 별도로 견적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57 | |
당사 홈페이지의 주문하기 창에 나오지 않는 별도 견적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 주문하기 > 상담 주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1:1 상담을 통해 인쇄 제작 관련 상담에 별도 견적 문의로 신청해 주시거나 ※ 방문을 원할 시에는 샘플을 지참하시면 보다 더 정확한 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32 | 후가공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 관리자 | 443 | |
33 |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 관리자 | 467 | |
34 | 접수한 데이타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15 | |
35 | 작업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480 | |
36 |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646 | |
37 |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522 | |
38 | 인쇄 전 pdf 교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554 | |
39 | 입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 관리자 | 498 | |
40 | 지금 발주를 넣었는데 언제 출고가 되나요? | 관리자 | 57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