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즐겨찾기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21 당일판으로 주문을 넣었는데 당일날 배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448
22 당일판과 일반 인쇄물을 동일한 주문번호로 접수를 했는데 당일판만 도착했습니다. 관리자 454
23 봉투 접수시 일반 봉투와 도무송 봉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588
24 제품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91
25 합판 인쇄와 독판 인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438
26 금, 은별색은 어떤 재질에 가능한가요? 관리자 530
27 한글 및 파워포인트 등의 데이타도 진행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458
28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지요? 관리자 770
29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469
30 독판 전단지는 어떻게 제작해야 하나요? 관리자 453
31 별도로 견적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57
32 후가공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444
33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관리자 467
34 접수한 데이타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16

접수대기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삭제를 하시고 다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대기 관리부(☎ 02-1670-5445)로 문의하셔서 주문취소 요청을 하시고 다시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완료 : 접수 담당자에게 재접수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재접수가 되면 주문하기에서 수정한 데이타를 재접수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 이미 조판이 이루어진 후에는 데이타 수정이 되지 않습니다.
35 작업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480
36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646
37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522
38 인쇄 전 pdf 교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554
39 입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관리자 498
40 지금 발주를 넣었는데 언제 출고가 되나요? 관리자 572
 
<<  1     2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