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즐겨찾기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21 당일판으로 주문을 넣었는데 당일날 배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448
22 당일판과 일반 인쇄물을 동일한 주문번호로 접수를 했는데 당일판만 도착했습니다. 관리자 454
23 봉투 접수시 일반 봉투와 도무송 봉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588
24 제품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91
25 합판 인쇄와 독판 인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438
26 금, 은별색은 어떤 재질에 가능한가요? 관리자 530
27 한글 및 파워포인트 등의 데이타도 진행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458
28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지요? 관리자 770
29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469
30 독판 전단지는 어떻게 제작해야 하나요? 관리자 453
31 별도로 견적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57
32 후가공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444
33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관리자 467
34 접수한 데이타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16
35 작업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481

【결재를 완료하시면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를 클릭하시면 실시간으로 작업 진행상황이 확인 가능합니다】

 
① 품목에 따라서(수가공 되는 제품들 - 마스타, 옵셋, 1도 봉투 제품 중 일부 / 복권, 넘버링 등 후가공 가공 제품 등) 작업공정이 나오지
   않는 품목도 있습니다.
② 주문하시고 오래 작업진행 상황이 나오지 않으실 경우에는 관리부(02-1670-6445) 또는 1:1 상담을 통해 문의하세요.
36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646
37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523
38 인쇄 전 pdf 교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554
39 입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관리자 498
40 지금 발주를 넣었는데 언제 출고가 되나요? 관리자 572
 
<<  1     2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