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즐겨찾기
번호 제목 작성자 조회수
21 당일판으로 주문을 넣었는데 당일날 배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관리자 449
22 당일판과 일반 인쇄물을 동일한 주문번호로 접수를 했는데 당일판만 도착했습니다. 관리자 454
23 봉투 접수시 일반 봉투와 도무송 봉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589
24 제품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91
25 합판 인쇄와 독판 인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관리자 438
26 금, 은별색은 어떤 재질에 가능한가요? 관리자 531
27 한글 및 파워포인트 등의 데이타도 진행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458
28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지요? 관리자 770
29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470
30 독판 전단지는 어떻게 제작해야 하나요? 관리자 454
31 별도로 견적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57
32 후가공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관리자 444
33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관리자 467
34 접수한 데이타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416
35 작업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481
36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관리자 647

1. 조판이 완료되면 주문은 취소 되지 않습니다.

    주문완료 후 마이페이지 > 주문정보에서 취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조판완료 후에는 주문쥐소가 되지 않습니다.
 
2. 결제전 주문이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를 하지 않은 경우 결제전 주문정보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3. 다운대기 상태에서는 주문취소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다운대기상태는 접수자가 인쇄파일을 확인 중에 있는 상태로 주문 취소 신청은 관리부(☎ 02-1670-6445)로 주문 취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4. 다운 완료 상태에서는 조판전에 주문 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다운 완료 후에는 해당 주문의 상세보기에서 접수담당자에게 바로 직접 연락하셔서 조판이 이루어지지 않도록 조치를 취한 후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5. 조판이 이루어지면 취소가 안됩니다.
    조판은 고객님의 인쇄파일을 인쇄의 첫 단계로 만드는 과정에 있는 상태이기에 주문최소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반드시 조판 이전에 주문 취소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하신 상품명을 클릭하시면 단계별 작업진행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7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523
38 인쇄 전 pdf 교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관리자 554
39 입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관리자 498
40 지금 발주를 넣었는데 언제 출고가 되나요? 관리자 572
 
<<  1     2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