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조회수 | |
21 | 당일판으로 주문을 넣었는데 당일날 배송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 관리자 | 448 | |
22 | 당일판과 일반 인쇄물을 동일한 주문번호로 접수를 했는데 당일판만 도착했습니다. | 관리자 | 454 | |
23 | 봉투 접수시 일반 봉투와 도무송 봉투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관리자 | 588 | |
24 | 제품 주문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91 | |
25 | 합판 인쇄와 독판 인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관리자 | 438 | |
26 | 금, 은별색은 어떤 재질에 가능한가요? | 관리자 | 530 | |
27 | 한글 및 파워포인트 등의 데이타도 진행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458 | |
28 |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지요? | 관리자 | 770 | |
29 | 투명 스티커에도 흰색 인쇄가 가능한가요? | 관리자 | 469 | |
30 | 독판 전단지는 어떻게 제작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53 | |
31 | 별도로 견적을 요청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57 | |
32 | 후가공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 관리자 | 444 | |
33 | 작업을 하는데 있어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 관리자 | 467 | |
34 | 접수한 데이타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416 | |
35 | 작업 진행 상황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480 | |
36 | 주문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관리자 | 646 | |
37 | 묶음 배송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523 | |
1.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을 때 무게에 따라 자동 묶음됩니다. 관리부(☎ 02-1670-64455) 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묶음 배송이 되지 않는 경우】 - 장바구니 자동 묶음은 5Kg 이상 개별 배송 10Kg이내 묶음배송으로 처리됩니다. (부피가 큰 품목인 전단, 봉투, 대량명함, 사이즈가 큰 스티커, 팜플렛 등) - 재단 MAX 사이즈가 500이 넘는 제품은 무게에 상관없이 개별 배송됩니다. - 일반책자, 마스터 책자, 홀더, 플라스틱/비닐, 부채, 거치대 판매는 무게에 상관없이 개별 배송됩니다. - 봉투류, 전단지류는 무게에 상관없이 개별 배송됩니다. - 배송 메모란에 한쪽에만 묶음 배송 요청을 하시거나, 접수번호 명시 없이 묶음 요청 메모만 되어 있는 경우에는 되지 않습니다. - 후가공이 있는 것과 없는 것이 동일 주문번호에 접수되어 출고일이 각각 다를 경우 묶음 배송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인쇄물을 중량이 무거운 관계로 기본적으로 묶음 배송이 어렵습니다. |
||||
38 | 인쇄 전 pdf 교정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관리자 | 554 | |
39 | 입금은 어떻게 처리하나요? | 관리자 | 498 | |
40 | 지금 발주를 넣었는데 언제 출고가 되나요? | 관리자 | 572 |